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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주제 : 클라우드 vs 로드밸런싱 2011-08-12 오후 4:47:43
킬패쓰미스 번호:430  / 추천:2  / 읽음:34,231

대용량 소켓서비스를 구현해보려합니다.

 

기존 닷넷개발의 신이 있어서, 그냥 소켓모델을 이용한 개발하고 로드밸런싱방식으로 필요시 서버만 추가해나가려고 하는데,

 

사실 이게 젤 편할것 같은데...

 

클라우드 서비스들이 나오면서, 대세로 갈꺼같은데. MS의 경우 Windows Azure Platform이란 클라우드 서비스까지 있는데,

대충 봐선 와닿질 않네요.  과도기같기도 하고 믿음도 아직은 안가네요. 소스 코드도 더 복잡하고 느릴것 같은 막연한 느낌에...

 

클라우드만의 특별한 장점이 있나요?

 

리눅스 개발의 신이 있지만 결국은 같은 문제.. 클라우드냐 로드밸런싱이냐...

 

개념이나 방식은 완전히 다르겟지만, 사용자 측면에선 대용량을 위해서 서버를 어떻게 분산하느냐 정도밖에 안와닿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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